'카드던전크레파스', 서포터즈의 든든한 지원 기다린다

YNK코리아(대표 윤영석)는 YNKCasual에서 개발한 비행 레이싱 온라인 게임 '카드던전크레파스'가 100명의 '클파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특별 임무를 부여해 게이머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발돋움한다고 16일 밝혔다.

'카드던전 크레파스'는 오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www.craypasonline.co.kr)에서 '클파 서포터즈' 100명을 선정하고 오는 11월22일부터 12월5일까지 '클파 서포터즈'의 활동을 통해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게임 참여 기회를 마련한다. 선발된 100명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활발한 게임 참여와 각종 홍보 활동 등이 임무로 주어질 예정이다.

'카드던전크레파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활발한 홍보 활동을 한 20명의 게이머들에게 닌텐도DS와 MP3 플레이어를 각각 10대씩 제공하고 나머지 8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서포터즈 전원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YNK코리아의 최정훈 게임사업본부장은 "게이머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문화 창조를 목적으로 이번 클파 서포터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을 사랑하고 주인의식이 투철한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카드던전크레파스'의 큰 힘이 돼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