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 게임 '테이크다운', 신규 맵과 총기 업데이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테이크다운'에 신규 맵 1종과 총기 2종을 금일(4일)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추가된 맵과 총기는 기존 맵 할렘디자이어가 리뉴얼 된 할렘세컨드 맵과 저격용 총 WA2000, 돌격 소총 G3A3다.

먼저 할렘세컨드 맵은 건물 1층의 입구와 옥상으로의 진입로를 추가하고 건물 주변에 다양한 오브젝트를 배치해 기존 맵보다 다양한 전략과 전술이 가능해졌으며, 더욱 속도감 있는 전투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다음으로 WA2000은 1단 줌이 되는 저격용 총으로 연사속도가 기존 저격용 총들에 비해 우수하며, G3A3은 기존의 소총 AK47과 M4A1이 결합된 형태로, 파괴력과 정확도를 모두 갖췄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25일까지 '1TP의 행복' 이벤트를 통해 모든 TP아이템을 1TP에 판매하며, 신규 맵 할렘세컨드에서 플레이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30% 추가 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이크다운' 홈페이지(www.takedow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