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탐험대' 플레이하고, 영화 '황금나침반'도 보고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노아시스템(대표 박재덕)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브리스톨탐험대'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영화 '황금나침반'과 제휴를 맺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12월7일부터 1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티나가 황금나침반을 쏜다!'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 자유게시판에 제시되는 게릴라 미션을 수행하는 게이머들에게 '황금나침반' 영화 예매권 2매가 증정되는 것으로, '브리스톨탐험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이벤트 당첨은 매주 월요일 자유게시판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름인터렉티브의 이주력 실장은 "열정적인 탐험대원 여러분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영화 '황금나침반'은 '브리스톨탐험대'와 같은 테마를 가지고 있는 블록버스터 영화로 탐험대원들이 함께 관람하면서 모험의 진정한 재미와 도전정신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구름인터렉티브는 1월6일까지 모험가 랭킹 15위내에 등록된 게이머들에게 Xbox 360, NDSL, 아이리버 미키 MP3등을 증정하는 '최고의 모험가에 도전하라!'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리스톨탐험대' 홈페이지(bristol.goor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