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게임 '케로킹온라인', 첫 테스터 모집 실시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프로그램뱅크(대표 진화춘)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케로킹온라인'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케로킹온라인'의 1차 테스터 참가자 모집 기간은 12일부터 오는 18일까지이며, 게임의 안정성을 주로 점검하게 된다.
'케로킹온라인'은 우리 고유의 민속놀이 '자치기'와 유사한 게임으로 받침대 위의 개구리를 뿅망치로 날려 홀에 넣는다는 독특한 설정과 콘솔게임의 깔끔하고 시원한 이미지를 그대로 재현해 높은 품질의 그래픽을 제공한다.
특히, 쉬운 조작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NPC의 돌출행동으로 인한 예측 불가능한 결과와 상대방의 플레이를 방해하는 흥미진진한 아이템 적용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갖추고 있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예측불허의 의외성과 개구리 수집의 재미는 남녀노소 불구하고 전 연령층에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곧 선보일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케로킹온라인' 홈페이지(game4.netmarble.net/kero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