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무협 게임 '십이지천2' 발표, 게임계 돌풍 예고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기가스소프트(대표 홍창우)가 개발한 성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의 후속작 '십이지천2'를 서비스한다고 13일 밝혔다.
성인 무협이라는 컨셉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십이지천'의 정식 후속작으로 발표된 '십이지천2'는 전작의 특징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전투, 더욱 세분화된 성장 시스템과 전쟁 시스템을 도입, 전작을 능가하는 차세대 성인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이다.
특히, 개발사인 기가스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한 GXD2 엔진을 적용하는 등 획기적인 데이터 시스템 변경 작업이 진행돼, 기존 구조에서는 구현할 수 없었던 새로운 게임 시스템의 적용이 가능해 진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기가스소프트 게임사업본부의 박세진 이사는 "'십이지천2'는 대규모 전투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혁신적인 전쟁 무협 온라인 게임"이라며, "진정 호쾌함이 무엇인가를 '십이지천2'에서 확실하게 보여 주겠다"라고 전했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홍지훈 팀장은 "'십이지천2'는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을 재편할 새로운 무협 온라인 게임"이라며, "고품질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해 국내 게임 유저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십이지천2'는 기존 '십이지천' 게이머가 원할 경우 별도의 신청을 받아, '십이지천'의 모든 데이터를 '십이지천2'로 이전하는 데이터 계승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게이머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십이지천' 웹사이트(12sky.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