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투스워즈', 19일 KTF로 발매

모바일데이(대표 조성우)는 마이모인스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투스워즈'를 19일 KTF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18일 밝혔다.

'투스워즈'는 왕이 되고 싶다는 꿈을 가진 리안이라는 소년이 우연히 마검과 신검을 얻게 되면서 마왕이 되기 위해 떠나는 중세 판타지 풍의 액션 RPG게임으로 게이머의 선택에 따라 마검을 사용하는 마왕이 될지, 신검을 사용하는 영웅이 될지를 결정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기존의 RPG와는 달리 무기를 사고파는 개념이 아닌 보유한 무기를 업그레이드 해가며 무기의 모습과 성향도 함께 변경되고, 싱글 플레이 외에 실시간 1:1 네트워크 플레이도 가능하다.

한편, 모바일데이는 '투스워즈'의 KTF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투스워즈'의 다운로드만 받으면 추첨을 통해 PS3, NDSL 등의 1천만 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또한 할인판매, 공동구매 등의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투스워즈'의 소비자가격은 2,500원이며, '게임 > 게임샵 > 장르별게임 > RPG/어드벤처/시뮬/타이쿤 > 투스워즈' 또는 '5080+magic N >투스워즈'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