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 RPG '아틀란티카', 세미 테스트 참가자 모집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틀란티카'의 세미 테스트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되는 '아틀란티카'의 세미 테스트의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후 '초대게시판'을 통해 초대를 받으면 누구나 테스터가 될 수 있고, 테스트 기간 중에도 초대만 받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세미 테스트에서는 게임에 들어온 순서대로 게이머들을 한 기수로 묶어주는 커뮤니티 시스템 '동기생시스템'과 보물지도를 사용하면 특정지역, 특정시간에 보물이 생성되어 탐험하게 되는 '보물찾기시스템', 무술대회 초보 참가자들을 위한 훈련소가 마을 건물에 추가 되는 등 다양한 시스템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의 김태곤 총괄 프로듀서는 "3차 CBT까지 숨 가쁘게 달려오면서 게이머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신속한 피드백에 힘입어 날로 발전하는 '아틀란티카'가 되고 있다"라며 "앞으로 진행 될 테스트에서도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이 될 수 있도록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홈페이지(www.atlanti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