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 GM과 함께 보스도 만나고 선물도 받자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스가르드'에서 'GM과 함께 떠나는 보스 체험단' 이벤트와 겨울방학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GM과 함께 떠나는 보스 체험단' 이벤트는 아스GM과 함께 각종 보스 몬스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으로,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고 획득할 수 있는 보물상자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게임 내 각 직업마을에 위치한 미스틱 게이트를 통해 미스틱 에어리어에 입장하면 된다. 에리스, 이카루스, 드제아트, 인카, 바스포 서버는 16일과 23일 오후 4시~4시30분, 데미, 댐피어스, 타리즈, 루나, 헥스터 서버는 18일과 25일 오후 4시~4시30분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3월2일까지 초보 게이머를 대상으로 풀세트 아이템이 지급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1, 11, 21, 31, 51 레벨이 될 때마다 각 직업마을의 엘더그루 NPC를 찾아가면 무료 장비를 받을 수 있으며, 70레벨 이하의 캐릭터가 루킨 NPC와 대화하면 버프마법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 20일, 26일, 27일에는 '겨울방학 OX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퀴즈를 맞춘 게이머들에게는 모나크 디아뎀, 크라운, 크루세이드 가이터, 인챈트 스크롤 등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현상수배 시스템과 사냥 및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퍼즐 조각으로 '아스가르드' 일러스트 퍼즐을 완성할 수 있는 콜렉터 시스템, 최대 52명까지 파티를 맺고 진행할 수 있는 고난이도 던전 '헬시온 딥아들리분'이 조만간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스가르드' 홈페이지(asga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