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PC방 전용 맵 해제 및 월급 인상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그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FPS 온라인 게임 '스페셜포스'(sf.pmang.com)에서 PC방 전용 맵을 해제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PC방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었던 네오미사일과 네오상하이 맵을 누구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신형 총기 'Type 97'과 적의 피해를 줄여주는 가드 아이템들이 대거 추가 됐다.
이와 함께 이 두 맵을 각 10판씩 플레이 하는 게이머들에게 게임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2월14일까지 게임 내에서 지급되는 월금이 50% 인상돼 월급을 받을 때마다 5000SP 게임머니를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스페셜포스' 사업팀 김경덕 팀장은 "신년을 맞아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게임머니를 보다 쉽게 획득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스페셜포스'를 사랑해 주시는 게이머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sf.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