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노드 디지털 그룹, 다양한 스피커로 이목 사로잡아

중국의 IT 업체 3노드 디지털 그룹은 다양한 쓰임새를 가진 스피커 3종을 올해 상반기쯤 국내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피커는 지난 1월7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CES 2008'(소비자가전 전시회)에서 처음 공개된 스피커로 PC용 일반 스피커와 아이팟(ipod)용 스피커로 구분된다. 특히 CES 2008에 공개된 스피커들은 뛰어난 디자인과 성능으로 행사에 참석한 관계자들 및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먼저 PC용으로 나온 'iFi-725'는 거울 층에 잔잔한 파도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전기도금으로 광택을 내고 황금분할선의 비율로 검정, 은빛 두 가지 색상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잘 살렸다.

또한 뛰어나면서도 부드러운 음질을 낼수 있도록 제작된 다양한 음량의 접속방식은 세부적인 음질효과를 자랑하며 3노드의 역대 제품 중 가장 정밀하다는 평을 받았다.

이 외에도 고음질의 음량을 낼 수 있는 'ispeak800'과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팟(ipod)전용 디지털 스피커도 전시되어 외국인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제품들은 올해 상반기 국내 정식 발매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3노드 디지털 그룹 영문 홈페이지(www.3nod.com.cn/index/index.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