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리모컨 '로지텍 합모니 원', CES2008에서 혁신상 수상

로지텍코리아(대표 서수경)의 통합 리모컨인 '로지텍 하모니 원'이 디자인 및 공학부문 상에서 최고혁신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의 소비자 가전 전시회 CES(Consumer Electronic Show) 2008에서 로지텍의 멀티 리모컨 '로지텍 하모니 원이 최고혁신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 제품은 TV, 오디오, DVD 등을 한 번에 조작할 수 있는 통합 리모컨으로, 원터치로 동작을 제어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버튼 배치와 사용자 편의성이 매우 뛰어난 풀 컬러 터치스크린으로 만들어져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로지텍의 CEO 제리 퀸들렌은 "수많은 훌륭한 제품들과 함께 로지텍이 인정받았다는 것은 영예로운 일"이라며 "본 상은 세계 최고의 디자인을 위한 로지텍의 노력을 입증해 준 것이자, 고객을 만족시키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헌신해 온 로지텍의 디자인과 공학 부문을 인정해 준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지텍은 CES2008에서 '로지텍 하모니 원' 외에도 '로지텍 디노보 미니' '로지텍 스퀴즈박스 듀엣 네트워크 뮤직 시스템' '로지텍 G9 레이저 마우스' '로지텍 퓨어-파이 드림 프리미엄 베드룸 뮤직 시스템' '로지텍 MX 에어 마우스' '로지텍 VX 나노 마우스' 등 총 6개 제품의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