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1천만 세라는 카시야스 서버 '강*****'에게

지난 18일, 서울 삼성동 네오플 사옥에서는 로또 추첨에 버금가는 1천만 세라 증정 추첨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추첨 행사는 지난 1월29일부터 2월12일까지 '던전앤파이터'에서 진행됐던 '무한열렙~전문직업에 도전!' 이벤트에서 45레벨에 먼저 도달한 1,0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택된 한 명에게 1천만 세라를 지급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추첨 행사는 1,000명 중 컴퓨터 랜덤 추첨과 게임핵 검사를 거쳐 선발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등 추첨은 지난 한일결투대회에서 개인전 우승을 차지한 장웅 선수가 맡았다.


공정한 추첨을 위해 본 행사에 앞서 상자 속에 담긴 공에 숫자가 중복돼 적혔거나 6, 9와 같이 오해가 있을 수 있는 숫자에 대한 확인 작업을 진행했으며, 이후 네오플 관계자들이 차례로 상자 속에 담긴 공을 섞었다.


이어 장웅 선수는 상자 깊숙이 손을 넣고 16번이 적힌 공을 꺼냈고, 컴퓨터 랜덤 추첨으로 16번을 배정받은 카시야스 서버의 '강*' 아이디를 사용하는 게이머가 1천만 세라를 증정 받게 됐다. 당첨된 게이머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780만 세라를 열 달에 걸쳐 지급 받게 된다.

자신의 손으로 1등을 추첨한 장웅 선수는 "이 정도의 행운을 갖는 것도 하나의 능력인 것 같다. 이러한 능력 좋은 곳에 쓰시길 바라며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이번 1천만 세라를 통해 즐겁게 '던전앤파이터' 플레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추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d-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