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내 최고 팀 뽑는 'RF온라인 배틀토너먼트' 성황리 폐막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F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23일부터 한달 여 진행된 '제4회 RF온라인 배틀토너먼트' 대회가 지난 주말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회 최종 우승은 지난 대회 우승팀인 '싸가지반바지'팀이 다시 차지했다. 결승전에서 '실버스타[벨라]'팀을 2대0으로 이긴 '싸가지반바지' 팀은 상금 300만원과 GV 캐시 200만 원 등 500만원 상당의 우승 상금을 받게 됐다. 특히 일반 다른 게임 캐릭터와 구분되는 명예 캐릭터 표시와 함께 'RF온라인' 명예의 전당에 등록되는 영광을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받는다.

준우승에 머문 2위팀 '실버스타[벨라]'는 상금 200만원과 GV 캐시 100만원을, 3위팀인 '제왕'은 상금 100만원과 GV 캐시 100만원을 탔다.

CCR의 윤석호 대표는 "올해까지는 국내 대회 위주로 경기를 펼칠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 54개국의 RF온라인 게이머들이 함께 참여하는 글로벌 대회로 격상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RF온라인' 홈페이지(www.RF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