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치기 액션 '쌈박', 1차 클로즈 베타 금일 실시

나우콤(공동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엠지웍스(대표 김태중)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박치기 액션 온라인 게임 '쌈박'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금일(26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3월2일까지 총 6일간 시행되는 '쌈박'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서버 및 클라이언트의 안정성 확보와 버그 테스트에 초점을 기울여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는 일반적인 테스트와 다르게 나우콤의 인터넷 개인 방송 아프리카를 통한 '쌈박' 특집방송을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홍보한다. 이 방송은 홈쇼핑 게임방송이라는 컨셉으로 3일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된 '쌈박' 패키지를 판매하는 독특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나우콤의 박세진 PD는 "'쌈박'을 처음으로 만나는 게이머들에게 독특한 방식으로 특별한 혜택을 주기 위해 클로즈 베타를 다양한 이벤트 및 방송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게이머들의 깊은 관심과 활발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게이머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쌈박'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쌈박' 홈페이지(www.ssba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