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특별방송에서 '새틀라이트' 1,000대 모두 소진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는 지난 25일 GS홈쇼핑에서 특별방송으로 선보인 '새틀라이트 L40'의 초기 물량 1,000대가 방송과 동시에 조기 매진돼 구매를 하지 못한 사용자들을 위한 2차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특별방송은 방송 종료 이후 하루 100여건의 '새틀라이트 L40' 구매요청이 들어오고 있고, 제품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좀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2차 방송은 일반적인 방송이 심야에 이루어지는 것과 달리 황금 시간대인 28일 저녁 11시40분으로 특별 편성돼 고객이 보다 편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매진을 기록한 '새틀라이트 L40'은 색재현성이 높은 39.1cm(15,4인치)의 대형 LCD에 도시바의 '트루브라이트 CSV' 기술로 밝고 깨끗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으며, DVD 슈퍼멀티드라이브를 장착 DVD를 굽거나 재생할 수 있다.
특히,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별화 된 성능을 찾고자 하는 소비자는 99,000원 추가로 대용량 160GB 하드디스크, 2GB 메모리, 고사양 CPU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데스크톱에 준하는 성능의 노트북을 경험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노트북 거치대, 무선키보드/마우스, 유무선 공유기 등 보다 알차게 노트북을 활용할 수 있는 사은품을 함께 제공 받을 수 있는 제품이며, 각종 멀티미디어 카드를 인식하는 7-in-1 멀티리더기를 탑재해 PDA, 디지털카메라 등 다양한 주변기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도시바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상품 구성으로 홈쇼핑 판매 평균치를 크게 웃도는 결과를 달성했다"며 "2차 특별방송은 고객이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황금 시간대에 편성된 만큼 보다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GS홈쇼핑 홈페이지(www.gseshop.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