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도온라인', 서비스 2주년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천도온라인'의 서비스 2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금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5가지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천도온라인'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초보 게이머들이 원활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신규 게이머들에게 +10까지 인챈트된 무기를 랜덤하게 받을 수 있는 훈련병 물품 보급원이 지급된다.
다음으로, '영자를 찾아라' 이벤트에서는 운영자가 낸 미션을 완수하고 숨어있는 운영자 캐릭터를 찾으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3일, 23일, 30일, 31일에는 캐릭터의 능력치가 33% 상승되는 '333 이벤트가'가 진행되며, 3월 한 달 동안 1만원 이상 결재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결재 금액의 3%가 추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가입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천을 받은 게이머들 중 추천한 게이머의 레벨과 추천받은 게이머의 레벨 합이 가장 높은 게이머 3명에게 레어 보패 및 무기가 선물로 증정되며,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 중 레벨의 합이 50을 넘은 게이머 50명에게는 유료 아이템으로 구성된 우정 패키지가 증정될 예정이다.
리자드인터렉티브의 김병욱 PM은 "서비스 이후 지금까지 '천도온라인'을 아끼고 사랑해준 게이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주년이 지나도 변함없이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천도온라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천도온라인' 홈페이지(www.1000d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