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제 3차 데카론 길드 최강전' 개최

게임하이(대표 배한욱)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의 전 서버 최강 길드를 가리는 '제 3차 데카론 길드 최강전'(이하 최강전)을 개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최강전은 각 서버별 대표 6개 길드를 선발해 지난해 통합길드 최강전 우승 길드와 준우승 길드까지 8개 길드가 최강 길드 자리를 놓고 실력을 겨루는 것으로,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예선전이, 4월5일에는 오프라인 결승전이 진행된다.

최강 길드가 된 길드에게는 200만원의 상금과 최상급 유니크 아이템, 대륙통합 챔피언 휘장이 지급되며, 최강 길드가 소속된 서버에는 6시간 동안 경험치 2배의 혜택이 주어진다. 준우승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급 유니크 아이템이 지급되며, 소속 서버에는 4시간 동안 2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서버별 우승 및 준우승 길드와 응원전, 번외전에 참가한 길드에게도 상금 및 유니크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번 최강전에 참가를 원하는 길드는 오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되며, 선발 길드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게임하이의 임옥섭 본부장은 "최근 동시접속자가 5만명을 돌파하는 등 '데카론' 게이머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 길드전의 재미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느끼게 하기 위해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최강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데카론' 홈페이지(www.dekar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