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 'AN-94' 등 신규 총기와 개조 파츠 업데이트

레드덕(대표 오승택)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아바'에 다양한 신규 총기와 커스텀 파츠를 추가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AN-94'를 비롯한 4종의 총기와 기존 총기들을 개조, 더욱 뛰어난 성능의 총기로 만들 수 있는 커스텀 파츠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AN-94'가 라이플맨 전용으로 추가됐다. 'AN-94'는 1994년 러시아에서 개발된 소총으로 다양한 쓰임새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AK 소총을 견제하기 위해 개발된 총기였다. 특히 2점사와 연사가 가능한 점, 그리고 분당 1,800발을 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하지만 러시아 경제 사정으로 인해 AK-74를 대처하는 존재로 부각되진 못했다. 게임 속에서 쓰인 'AN-94'는 발사 시 첫 2발의 탄환이 빠른 발사 속도로 거의 같은 지점에 명중하게 되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반동을 줄여주는 총열 등 실제 무기의 특징을 잘 살리고 있다.

또한 기존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Remington870'과 'FA-MAS G2'의 기간제 모델이 새롭게 업데이트 되고, 한정 수량의 이벤트 아이템으로 선보였던 보조무기 'Beretta92FS'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롭게 추가됐다.

이 외에도 신규 총기 및 기존에 공개된 여러 총기들의 커스텀파츠들이 다량 선보일 계획이며, 아울러, 수류탄 피해 범위 표시, 스나이퍼의 스코프 모드에서 집탄율 표시, 공격/방어/전술/리더 점수 획득 표시 등 게임 플레이 편의성을 강화하는 요소들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바' 홈페이지(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