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게임, 두뇌상쾌액션 '밀맨2 서바이버' 방송 실시

MBC게임(대표 장근복)은 레드티스튜디오(대표 강석준)에서 개발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밀맨2'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 '밀GO밀GO 밀맨2 서바이버'를 3월27일부터 12주 동안 매주 목요일 오후5시부터 한 시간 동안 선보인다고 밝혔다.

'밀맨2'는 다양하고 실감나는 테마 맵에서 블록을 밀어 상대방을 공격하거나 블록의 조합을 통한 폭발 등의 액션적 요소와 함께 각 블록의 속성을 상황에 맞게 활용해 상대를 제압하는 전략적 요소가 결합된 전략액션게임.

'밀GO밀GO 밀맨2 서바이버'는 MC 박상현과 정인호, 레이싱 걸 서승현이 진행을 맡아 진행되며 기존 게임리그 프로그램과 달리 '밀맨2'와 관련한 정보와 오락, 리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총 12주 방송 중 처음 4주 동안은 '밀맨2'의 최신 소식을 알려주는 '밀맨 뉴우스', '밀맨2'의 모든 것을 만담 형식으로 풀어가는 '월컴 투 밀맨2', 개인, 단체 등 일반인들을 MC들이 찾아가서 '밀맨2'를 즐기는 '밀맨2 MC 대 격돌!'이 있다. 또한 '밀맨2'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밀맨2 지식검색' 등 '밀맨2'를 접하지 못한 시청자들을 위해 '밀맨2'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김유라 이사는 "빠른 스피드와 액션, 두뇌게임을 방불케 하는 전략이 조합된 '밀맨2'가 MBC게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밀맨2' 리그에 많은 게이머들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