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맨2', 돈암동 PC방에서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레드티 스튜디오(대표 강석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밀맨2'에 금일(4일) 하루 동안 돈암동 인터리버 PC방에서 '밀맨2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밀맨2'는 블록을 밀어 상대방을 공격하는 방식의 게임으로, 블록의 조합을 통한 액션과 블록의 속성을 파악해야 하는 전략적 요소를 잘 활용해야 하는 점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번 '밀맨2 피씨방 이벤트'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진행 중 PC방을 찾아오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음료수와 라면 등의 부식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무료로 PC방을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특히, PC방에 있는 이벤트 행사 도우미와 함께 게임 대결을 펼쳐 승리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즉석 이벤트 상품도 증정된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김유라 이사는 "빠른 스피드와 액션이 돋보이면서도 두뇌게임을 방불케 하는 전략이 조합된 두뇌상쾌액션 '밀맨2'가 PC방 이벤트로 오프라인에서 게이머들을 직접 만나게 됐다"며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분들이 참여해 '밀맨2'의 색다른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맨2' 홈페이지(milman2.t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