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SK와이번스 이진영, 김광현 선수 홍보대사로 위촉
엠게임(대표 권이형)의 스포츠브랜드 엠스포츠는 자사의 제휴 파트너인 프로야구 SK와이번스(대표 신영철)의 이진영, 김광현 선수를 '2008 엠게임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지난 5일인천 문학구장에서 많은 야구팬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008 엠게임 명예 홍보대사' 위촉식은 엠게임 권이형 대표를 비롯해 SK와이번스의 이진영, 김광현 선수가 참석한 가운데 엠게임이 기탁한 행복나눔좌석 앞에서 거행됐다.
올해는 지난 2년간 엠게임 명예 홍보대사로 활약한 국민 우익수 이진영 선수와 함께 2008년 기대주 김광현 선수를 '2008 엠게임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해 다양한 문화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명예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이진영, 김광현 선수는 2008년 시즌 페넌트레이스 기간 동안 1안타(이진영 선수) 및 1삼진(김광현 선수) 기록 시 각 5만원을 적립하는 '사랑의 적립금'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한다.
또한, 엠게임에서는 추가로 양 선수의 이름으로 행복 나눔 좌석 6석을 기탁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인천지역 불우이웃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스포츠 홈페이지(www.mgame-sport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