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 파리행 티켓 마지막 주인공 찾기 임박
파리행 티켓의 주인공 선발이 얼마 남지 않았다.
2.4패치 타오르는 분노 태양샘 추가를 기념해 진행 중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세계적 게임 축제 '2008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직접 관람 이벤트가 게이머들의 열띤 참여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는 6월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하는 세계적인 게임 축제인 '2008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초청권을 제공하는 '새로운 콘텐츠도 즐기고, 올 여름 친구와 함께 유럽 가자' 이벤트는 새롭게 추가된 대규모 업데이트 분노 태양샘 추가를 기념해 준비된 이벤트로 총 20명에게 행사 참관은 물론 파리행 항공권, 호텔 숙박권 등이 주어져 어느 때보다 풍성하다.
특히 당첨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선발되기 때문에 게이머들의 참여가 줄을 이어지고 있는 상태다.
또한 블리자드는 이번 2.4패치에서 새롭게 추가된 25인 공격대 인스턴스 던전 '태양샘 고원'의 최종 보스인 킬제덴 제압에 성공한 공격대들을 위해 6월30일까지 '최고의 영웅들이여 모여라! 무너진 태양 공격대를 도와 킬제덴의 사악한 음모를 저지하라!'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레이드 성공 과정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7일 이내에 블리자드코리아 고객지원 팀에 동영상을 제출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각 서버별로 레이드에 성공한 공격대 팀 중 한 팀씩 팀 멤버 전원에게(각 서버 별 25명씩 총 850명) 해당 공격대 명이 새겨진 '2.4 패치 블리자드 후드 점퍼 한정판'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전체 서버에서 공략에 성공한 공격대 한 팀을 추첨을 통해 선정하여 150만원 상당의 선불 기프트 카드와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팀 멤버 전원(25명)을 위한 랜파티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