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천온라인', 게임 플레이하면 진유동의 '삼국지' 증정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각자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역사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창천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출판 만화 진유동의 '삼국지'를 증정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같은 소재의 게임과 만화에 매력을 느끼는 이용자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의도로 기획됐으며, 한국의 인기 온라인 게임과 중국의 세계적 만화 거장 진유동씨가 직접 표현한 정통 만화가 만남이라는 점에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출첵왕 이벤트' 가 진행되며,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5월 한 달간 출석체크를 남긴 이용자들 중 100 명을 추첨 진유동의 '삼국지 1권: 천하를 꿈꾸는 사람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의 노철 상무는 "게임과 다른 장르 콘텐츠와의 만남이 단순 제휴가 아니라 능동적인 참여와 교류를 통한 온라인 게임의 영역 확장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국만화창작회사 신계의 설립자 진유동 씨의 만화 '삼국지'는 약 4년간 중국 전통 회화 기법을 통해 세밀하게 제작된 대작으로, 미국, 프랑스, 일본 등지에서도 출간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창천온라인' 홈페이지(changchun.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