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뇌상쾌액션 '밀맨2', MBC게임 통해 '밀맨2리그' 열린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는 레드티스튜디오(대표 강석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밀맨2'의 리그를 MBC게임을 통해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MBC게임 '밀GO밀GO 밀맨2 서바이버'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리그에는 3인으로 이뤄진 팀을 구성한 게이머들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리그는 매주 2팀씩 스튜디오에서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기는 5판 3선승제로 진행되며, 1차전에서 3차전은 각 팀원 별 일대일 경기를, 4차전은 3대3 팀 대결, 5차전은 각 팀의 고수 한 명이 대표로써 최종 승부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리그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게임머니 또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되며, 승리한 팀에게는 회당 40만원의 상금이, 연승의 경우에는 기본상금 외에 특별 상금이 증정된다.

'밀맨2' 리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되며, 참가하려는 팀은 경기출전 7일 전에 참가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티쓰리엔터테인먼트의 김유라 이사는 "많은 게이머들이 리그에 참여해 빠른 스피드와 전략이 조합된 '밀맨2'도 즐기고, 대회를 통해 상금도 획득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맛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리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밀맨2' 홈페이지(milman2.t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