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GB의 넉넉한 용량 자랑하는 'E900딕 블루블랙' 발매

맥시안(대표 김종일)은 오는 22일 다빈치 기반의 학습용 PMP인 'E900딕'(DIC)의 업그레이드 모델 'E900딕 블루블랙'을 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맥시안 'E900딕 블루블랙'은 총 46종의 두산 동아 세이딕(Saydic) 전자사전으로 어학기능을 강화한 'E900딕'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사용자가 조작하기 편리하도록 새롭게 제작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의 화이트 컬러를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블루블랙으로 바꾸는 한편 저장 공간을 30GB에서 60GB로 대폭 늘렸으며, 특히 메가 스터디, 이투스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업체와의 제휴로 동영상 강의 선택의 폭을 넓혀 학습용 PMP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맥시안의 박기환 마케팅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E900딕 블루블랙'은 개선된 성능의 학습용 PMP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향상시킨 학습용 PMP를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E900딕 블루블랙'은 맥시안샵(shop.maxian.com)과 이마트, 전자랜드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출시 가격은 469,000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