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시즌2 공개와 함께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네오플(대표 허민)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서비스 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시즌2 공개와 함께 '세리아의 즐거운 파티' 오프라인 이벤트를 오는 5월24일 장충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던전앤파이터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하고 많은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하고자 게임 내 NPC들을 주인공으로 한 4가지 컨셉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먼저, 오전 행사인 '단진의 제비뽑기'와 '키리의 대박강화'에서는 개그맨 오지헌과 김시덕이 MC로 등장한다. 오후 행사로 준비된 '칸나의 바겐세일'과 '세리아의 깜짝 파티' 에서는 레이싱 모델이 NPC인 세리아와 칸나로 분장하여 행사에 참가한 유저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던전앤파이터 시즌2. 천계의 문'이 공개되어 그동안 베일에 쌓여있던 시즌2의 모습을 처음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녀시대, 윤하, 최현아 등의 인기 가수의 축하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이미 '세리아의 즐거운 파티'는 지난 5월9일 6,000명의 초대권이 5분 만에 매진되는 호응을 얻었으며, 행사 당일에는 각 타임별로 1,000명씩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 d-fight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