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코카콜라와 손잡고 공동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한국 코카콜라(대표 이창엽)와 마케팅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 코카콜라 캔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양 사 간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6월 한 달간 코카콜라의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인 '코크 플레이'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한다. '코크 플레이' 회원은 누구나 '매그넘 스나이퍼 라이플' 총기 아이템을 지급 받으며, '코크 플레이 포인트' 사용 시 '코크 업 아이템'과 '코크프리미엄 세트'(월드베스트 세트 1일 권, 7일 권)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지급받은 쿠폰을 게임에 접속해 아이템으로 교환 후 한 시간 이상 게임 플레이를 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DSLR 카메라' 2개, '애플 아이팟'(80GB) 10개, '넥슨캐시'(1만 원권) 100개를 증정한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이번 제휴는 음료계와 FPS게임계의 대표 브랜드간의 만남으로 양 사 간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활동을 통해 게임 브랜드 노출 극대화 및 유저 혜택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스온라인' 홈페이지(www.cs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