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 아이템 30% 세일 이벤트 실시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T3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댄스게임 '오디션'에서 시즌2 오픈을 기념해 게임 아이템을 30% 할인하고,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2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오는 7월10일까지 진행되는 아이템 세일 이벤트를 통해 '오디션'에서 판매되는 아이템을 30%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7월3일까지 8일동안 '오디션'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에게 2배의 경험치와 덴(게임머니)을 선물한다. 특히 경험치 2배, 덴 2배 아이템과 함께 사용할 경우 총 4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음달 10일까지 출석체크를 하는 게이머에게 매일 2배의 덴(게임머니) 혹은 경험치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연속 5회 출석하면 MCM가방, 베네통 자전거, 아가타시계 등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또한 새롭게 업데이트된 비트러쉬 모드로 게임하고, 비트 포인트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총 3,048명에게 줌머스쿠터, 소니노트북 컴퓨터, 아이팟 터치, 아이팟 셔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오디션' 홈페이지(www.clubauditi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