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S' PC방 런칭 1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NHN(대표 최휘영)은 자사의 통합 PC방 브랜드인 한게임 'S' PC방 론칭 1주년을 기념해 가맹 PC방 사업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라면 1상자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한게임 'S' PC방은 총 17종의 게임과 77가지 혜택, 각종 쿠폰 및 상품권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PC방 통합 요금제로, 론칭 1년 만에 전국 1만4천 여 개의 가맹 PC방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한게임은 게임 및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S' PC방을 통해 PC방 사업주들과의 상생의 파트너쉽을 더욱 공고히 해 왔으며, 웹보드 게임에서 캐주얼게임, MMORPG에 이르기까지 퍼블리싱 인프라를 확대해 왔다.
한게임에서는 'S' 상품을 결제한 횟수가 8회 이상인 가맹주와 행사 기간 동안 'S' 상품을 첫 구매한 사업주에게 라면 한 상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NHN 조현식 인프라사업 기획팀장은 "한게임 'S' PC방은 동일한 가격에 다양한 게임 혜택을 제공하는 발전전인 모델"이라며 "한게임에서는 PC방에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게이머들은 PC방을 찾을 수 있는 즐거운 계기를 만들고자 일년 전 통합 PC방 브랜드 상품을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고유가로 인한 물가 인상과 불경기가 이어지면서 PC방 사업주들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상품인 라면을 선물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게임에서는 '반지의 제왕 온라인:어둠의 제국, 앙그마르TM'의 오픈을 기념해 게임 코스프레 복장을 한 모델들이 서울 지역 PC방을 방문해 게이머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게임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PC방 사업주들에게 라면 한 상자를 선물하는 '설치의 제왕' 이벤트도 오는 7월9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