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키즈 삼총사배 케로로파이터 리그' 온라인 예선 시작

온미디어에서 개발하고 구름닷컴이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케로로파이터'의 첫 번째 리그인 '오리온 키즈 삼총사배 케로로파이터 리그'(이하 '케로로파이터 리그') 온라인 예선이 금일(14일)부터 진행된다.

플레이플닷컴을 통해 온라인 예선 참가 신청을 받은 '케로로파이터 리그'는 총 256팀이 조기 모집 종료됐으며, 이 중 7월29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에서 3전 2선승을 하는 32팀이 8월3일 진행될 예정인 오프라인 예선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주간 전국을 순회하며 함께 오프라인 상에서 게임을 즐기는 'On Stay G 케로로파이터 온라인 Tour'에 참여해 연예인과의 경기에서 승리한 일반인 2팀에게도 '케로로파이터 리그' 오프라인 예선에 바로 참여할 수 있는 시드권이 증정된다.

구름인터렉티브의 이화원 부사장은 "많은 분들이 '케로로파이터 리그'에 큰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처음 실시하는 대규모 리그인 만큼 많은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특별한 추억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케로로파이터 리그'의 온라인 예선전은 매주 월,화,목,금요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플레이플닷컴 외 3개 방송사를 통해 방송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