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 '정식 오픈'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FPS 온라인 게임 '아바'에 '정식 오픈'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최근 밝혔다.
'정식 오픈'으로 명명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 추가된 비디오 환경 설정 상세 기능을 통해 저사양 PC에서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인기 맵인 '라이징더스트'와 '아나콘다'에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최적화 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P90을 맞춤형 총기로 개조할 수 있는 P90TR과 포인트맨 전용 신규 총기인 SG552를 추가하고, AK47, PP2000, GalilSniper, MP5A3등 기존 총기들의 개조 아이템들도 다수 추가했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게임즈는 이번 '정식 오픈' 업데이트를 기념한 총 4종류의 이벤트를 오는 8월25일까지 진행한다.
'정식 오픈' 이벤트는 신규 및 초보 이용자들에게 전투 맵과 총기를 추천해 주는 '친절한 아바씨', 1년간 '아바'와 함께한 추억을 나누는 '유쾌한 아바씨', 매너 좋은 친구와 클랜을 추천하는 '매너맨 아바씨', TG삼보-인텔배 MBC Game 방송 개최를 기념한 '아바씨 리그'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와 게시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파브 LCD TV, 아이스테이션 PMP, 닌텐도 Wii, 아이팟 터치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네오위즈게임즈의 김정훈 사업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1년간 게이머들이 원하던 부분을 지속적으로 반영해온 결과물이다"며, "수준 높은 콘텐츠와 최상의 서비스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식 오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사항은 '아바' 홈페이지(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