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 아이리버 보상 판매 및 썸머 패키지 증정 이벤트 실시

레인콤(사장 이명우)은 금일(21일), 여름휴가 시즌에 맞추어 아이리버 고객을 대상으로 하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21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리버 제품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08년 여름 특별 보상판매'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보상판매 이벤트는 휴가지에서 사용하다 침수된 제품이나 크게 파손이 된 아이리버 전제품을 아이리버존으로 직접 가져오거나, 아이리버 홈페이지(www.iriver.co.kr)를 통해 신청하면, 아이리버 신제품을 최고 2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에 할인가로 제공되는 제품은 레인콤의 2008년 신제품으로 전자사전 딕플D30 시리즈와 PMP 피플 P10, MP4P 엘플레이어(L-player) 및 E100과 내비게이션 엔비라이프(NV Life)가 포함된다.

또한,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레인콤은 8월31일까지 아이리버존 전 매장에서 아이리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3천명에게 구입 제품에 따라 아이리버 로고가 새겨진 가방, 비치백과 샌들 등 썸머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인콤의 김경렬 마케팅 이사는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됐다. 여름휴가 시즌은 바캉스 중 전자제품의 파손이 많은 기간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아이리버 제품도 구매하고 바캉스 아이템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