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Xbox360용 '월E' 영화 개봉일에 맞춰 발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유재성)는 금일(4일), 픽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을 바탕으로 한Xbox360용 액션 게임 '월E'를 영화 개봉일에 맞춘 오는 7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월E' 게임은 원작 애니메이션의 환상적인 우주 세계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고화질 3D그래픽으로 게임 속에 그대로 구현했으며, 사물을 자유 자재로 변형 시키는 주인공 '월E'와 비행 능력을 가지고 있는 '이브'가 등장해, 다양한 이야기를 진행하는 점이 특징이다.

게이머는 주인공 '월E'나 '이브'를 조작하면서 영화 속 무대로 구성된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슈팅, 비행, 경주, 협동 플레이, 미로 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악당 로봇을 무찌르거나 여러 어드벤처 임무들을 완수해야 한다.

또한 Xbox 라이브 기능을 이용해 전세계의 게이머들과 대전 형식의 멀티 플레이도 즐길 수도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송진호 이사는 "뛰어난 고화질 3D그래픽으로 영화 속 세계를 그대로 구현한 Xbox360용 '월E'를 통해 게이머들이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환상과 모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월E'는 전 연령 이용 가능 등급으로 권장 소비자 가격은 4만8천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