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미니팜타이쿤'커플팡팡' 터치 버전 선봬

게임로프트의 한국 법인(대표 조원영, www.gameloft.co.kr)이 터치스크린 전용 모바일 게임 '미니팜 타이쿤'과 '커플팡팡'을 SK텔레콤을 통해 국내에 발표했다.

터치스크린 휴대전화 전용 '미니팜 타이쿤'은 농사를 짓거나 낚시, 가축 기르기 등을 통해 돈을 벌어 은행에서 빌린 대출금을 갚는 등 게임의 스토리와 진행방식은 기존 게임과 동일하나, 캐릭터를 이동시킬 때 숫자 패드를 누를 필요 없이 스크린에 원하는 위치를 입력하면 한 번에 이동시킬 수 있다. 직관적인 UI (User Interface)로 더욱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메인 게임인 과일 농사를 지을 때 해당 식물에 터치를 하는 것 만으로도 물주기와 벌레 잡기, 과일 수확하기 등을 할 수 있어 게임을 더욱 빠르게 진행시킬 수 있다.

'커플팡팡'은 슈팅 아케이드 게임으로, 같은 색상의 풍선을 3개 이상 조합함으로써 주어진 풍선을 모두 터뜨리는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된 터치폰 전용 '커플팡팡' 게임은 일일이 숫자 키를 눌러야 하는 기존 버전과는 달리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를 정하고 화면을 터치만 하면 바로 목표물로 풍선이 날아가도록 구성되어 사용자의 편의가 한 층 높아졌다.

한편, 게임로프트는 '미니팜 타이쿤' 외에 올 하반기에 터치스크린 전용 모바일 게임 '스도쿠 배틀''CSI: 베가스' 등을 내놓을 예정이며, 2009년에는 약 20개의 터치스크린 폰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터치스크린 휴대폰 전용 '미니팜 타이쿤'과 '커플 팡팡'의 소비자 가격은 각 3천원이며, 게임을 휴대폰에 저장하려면 '미니팜 타이쿤'은 SKT 네이트 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경영, '커플 팡팡'은 SKT 네이트 접속 > 전체화면 > 게임 > 퍼즐/아케이드, 또는2558+nate (클릭)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게임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로프트 한국 공식 웹사이트(www.gameloft.co.kr)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