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스, '캐슬판타지아 엘렌시아 전기' 다운로드 방식 서비스
일본 '스튜디오 에고!'사의 최신 미소녀 SRPG '캐슬판타지아 엘렌시아 전기'가 한글화되어 출시된다.
디지털 다운로드 전문 업체인 ㈜인텍커뮤니케이션(대표이사 이창엽)은 '캐슬판타지아 엘렌시아 전기'를 9월10일부터 게임포스(www.gamefos.co.kr)를 통해 다운로드 방식으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캐슬판타지아 엘렌시아 전기'는 미소녀 게임과 SRPG의 요소를 갖추고 있는 게임으로, 일본에서 미소녀 게임 매니아와 SRPG 매니아 모두를 만족시킬수 있는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전투 파트는 모든 캐릭터가 일제히 행동하는 리얼타임 배틀로 진행되며, 공략 가능한 히로인은 8명이다.
인텍커뮤니케이션의 유혁종 이사는 "어려운 국내 패키지 게임 시장에서 한글화된 PC게임을 만날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히며 "향후 PC게임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디지털 다운로드 컨텐츠 판매가 유일한 대안이며 스튜디오 에고에서 발매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디지털 다운로드 방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게임포스는 '프린세스 메이커5'를 비롯해 10여종의 PC게임을 디지털 다운로드로 서비스하고 있으며, HD게임 동영상과 DRM이 적용된 PDF 게임 공략집을 다운로드 방식으로 서비스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