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키 회원이면 월 1000원에 20시간 무료 통화

월 1000원을 내고 회원 가입을 하면 회원끼리 월 20시간 무료 통화할 수 있는 새로운 부가 서비스가 등장했다.

모바일 포털 모키(대표 최지웅)가 LG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모키 무료통화 서비스'를 선보인 것.

이 서비스는 LG텔레콤으로 신규 혹은 번호이동을 한 모키 회원들에게 혜택을 주는 것으로, 월 1000원이면 모키 회원끼리 월 20시간 무료 통화를 사용할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요금제를 별도로 가입해야 하며, 다른 통신사의 번호로 걸 경우는 무료통화가 적용되지 않는다. 서비스에 가입한 후 요금제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가입 후 한달 동안 문자 100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모키 무료통화 서비스'는 모키 사이트(www.mokey.c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LG텔레콤에 가입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지하거나 기기를 변경할 경우 혜택이 중단된다.

이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은 LG-LU6000, IM-S340L 등 17종이며 자세한 기종은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club.co.kr/mokey.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