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게임천국3, 원더걸스와 팬미팅 진행

컴투스(대표 박지영)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 '미니게임천국3' 게이머와 인기 그룹 원더걸스가 만나는 '쏘핫(So HOT) 썸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쏘핫(So HOT) 썸머 이벤트'는 컴투스와 원더걸스의 소속사 JYP가 '미니게임천국3'를 다운로드 받는 게이머 가운데 2명을 추첨해, 원더걸스와 함께 직접 JYP센터를 투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된 게이머 2명과 원더걸스가 JYP센터에서 간단한 팬미팅 시간을 가지고, 원더걸스가 직접 게이머들을 위해 JYP센터 곳곳을 설명하며 함께 둘러보는 순서로 이뤄졌다.

원더걸스 팬미팅에 참석한 이재현(19, 학생)은 "평소에 즐겨하던 '미니게임천국3를 통해 좋아하는 스타까지 만나게 되서 기쁘다. 많이 설렜는데 친절한 원더걸스 멤버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소감을 밝혔다.

컴투스 관계자는 "쏘핫(So HOT) 썸머 이벤트와 같이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내용의 감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미니게임천국3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mini.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