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게임 '온에어 온라인' KTH올스타에서도 서비스

KTH(대표 노태석)는 다날엔터테인먼트(대표 박성찬)의 댄스 게임 '온에어온라인'을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에서도 서비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KTH측은 보다 다양한 게임 라인업을 구축할 수 있게 됐으며, 다날엔터테인먼트는 KTH올스타의 폭넓은 사용자 층을 게이머로 확보할 수 있게 됐다.

KTH올스타의 회원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별다른 가입 절차 없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KTH는 '온에어 온라인' 서비스를 기념해 9월 23일부터 10월 2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험치 100%, 게임 머니 50% 상승률 혜택을 제공하며, 캐릭터를 새롭게 생성할 경우, 게임 세트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일정한 레벨에 도달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 명품 지갑, 핸드백 등 푸짐한 현물 상품을 총 550여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H 게임사업본부 성윤중 본부장은 "올스타 회원들에게 '댄스 게임'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보다 새로운 게임 장르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의 박주용 본부장은 "이번 제휴로 인해 보다 넓은 사용자층을 대상으로 시장을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KTH올스타와 함께 게이머들에게 쾌적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