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알스페이스, 신규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 S' 공개

'킥오프'로 잘 알려진 씨알스페이스에서 2년 동안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로젝트 S'(가칭)를 금일(2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젝트 S'는 PvP, PvE의 기본전투 시스템, 무공시스템, 퀘스트, 생산, 문파, 업그레이드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온라인게임의 기본 기능과 사제시스템, 겜블 시스템 및 잭팟 시스템 등을 가지고 있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특히 무한 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오랜 시간 게임을 즐겨도 꾸준히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타격감을 살린 호쾌한 전투 시스템과 쉬운 조작 시스템, 커뮤니티의 결속을 강화하기 위해 문파, 사제, 의형제, 배우자 시스템 등 다양한 추가 시스템이 결합돼 생활 못지않은 방대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씨알스페이스의 오용환 부사장은 "그 동안 많은 시행착오와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그 동안 준비해온 모든 것을 '프로젝트 S'에서 개선, 강화해 MMORPG의 본질적인 재미를 게이머 여러분에게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 S'의 정확한 서비스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씨알스페이스는 차후 확실한 일정을 확정한 후 발표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