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포터블, 新캐릭터 일러스트 공개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자회사 엔트리브 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한 PSP전용 소프트웨어 판타지 골프 팡야 포터블(이하 팡야 포터블)의 캐릭터 일러스트를 공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팡야 포터블은 전세계 1,20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팡야 온라인'과 전세계 42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스윙골프 팡야' 시리즈에 이은 '팡야' 브랜드의 새로운 시리즈로 3년 여 간의 개발 기간을 거쳐 2008년 내 발매 예정이다. 신작은 '새로운 플랫폼, 새로운 팡야'라는 컨셉 하에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엔트리브 관계자는 "팡야 포터블에서 선택 가능한 캐릭터는 총 18명이며, 이번에 공개되는 캐릭터 일러스트는 팡야 시리즈의 아트디렉터인 박정훈씨에 의해 모두 새롭게 제작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팡야 포터블에만 등장하는 오리지널 新캐릭터 시엔의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오리지널 신 캐릭터인 시엔은 팡야 포터블의 스토리 모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팡야 포터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트리브 콘솔 홈페이지(console.ntreev.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