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깨끗한 치킨 BHC와 제휴 맺고 프로모션 진행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BHC 치킨과 제휴를 맺고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 '콜팝치킨도 먹고 겟앰프드도 하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13일부터 11월23일까지 총 42일 동안 전국 800여 개 BHC 매장에서 콜팝치킨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콜팝컵 하단에 있는 쿠폰 번호를 '겟앰프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15종의 다양한 액세서리 및 아이템 중 하나가 랜덤으로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딕플, 미키마우스 MP3, BHC치킨 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10월13일부터 30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는 BHC 콜팝치킨 무료시식권을 지급한다.

'겟앰프드'의 이재민 팀장은 "BHC는 10대 층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기 때문에 '겟앰프드' 게이머 층과 맞는 브랜드이므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치킨도 맛있게 먹고 '겟앰프드' 게임도 즐기는 일석이조의 재미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홈페이지(getamped.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