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11월 업데이트 기념 신규 이벤트 진행

웹젠(대표 김창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0월28일부터 11월25일까지 11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실시하는 대규모 신규 던전 '타락한 사원'과 '아이올트 서브미션'의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일환으로 펼쳐지는 이벤트다.

먼저 '타락한 사원 체험' 이벤트는 '타락한 사원'의 업데이트 이후 체험기간 동안 10회 이상 플레이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각 서버 별 30명, 총 60명에게 보너스 캐시 3천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아이올트 서브미션을 완료한 파티원 전원에게 '마야금속'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어둠의 제단을 정복하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기존 'SUN' 고객 중 8월부터 10월19일 기간 동안 접속이 없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늑대의 비약2, 치타의 비약 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10월28일부터 오는 11월11일까지 2주간 PC방 고객들 중 기준 타이머를 채우는 고객께는 주 별로 마야를 지급 및 마야 4레벨 보석, 금속을 각 1개씩 선물로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UN' 홈페이지(www.su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