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엔터테인먼트, 제5기 공채 신입사원 모집

농구 온라인 게임 '프리스타일'과 액션 온라인 게임 '고스트X'로 잘 알려진 게임 개발 업체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가 200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는 10월28일부터 11월23일까지 제 5기 공채 신입사원을 모집, 전국 5개 대학에서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캠퍼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하고 40여명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개 채용은 게임 세상을 만들어갈 G-Generation을 직접 발굴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으며, 숭실대학교를 시작으로 홍익대, 한양대 아주대, 부산대 5개 대학에서 진행 할 예정.

이번 공채는 게임 산업의 주역이 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응모, 11월23일까지 서류접수를 받는다. 지원 분야는 게임 개발, 컴퓨터 프로그래밍, 해외사업, QA등 전 분야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 김양신 대표는 "게임 업계의 미래를 이끌어 갈 성장 원동력인 G-Generation들을 모집하고 양성 할 계획이다. 세상에 없던 게임을 만들어 내고 싶은 사람, 새로운 게임 세상을 열어 갈 열정적인 젊은이라면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www.jce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