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마키아, 오픈 기념 릴레이 이벤트 진행
SK텔레콤(대표 김신배)는 넷돌(대표 노정태)이 개발하고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서비스하는 슈퍼공룡대전 '디노마키아'에서 오픈 이벤트와 함께 캐시 아이템 5종을 공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16일 종료된 지스타 2008에서 쥬라기공원 콘셉의 부스를 선보여 많은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어 모았던 디노마키아는 첫 번째 오픈 이벤트에 이어 '레벨 업 하고 선물 받자'와 '디노킹이 되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레벨 업 하고 선물 받자'는 게임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게이머가 1,5,10,15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25일까지이며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추첨을 통해 24인치 모니터, 닌텐도 Wii, 미키 MP3 등의 상품을 선물로 지급한다.
'디노킹이 되자!'는 12월17일가지 진행되는데 게임의 특징을 잘 살린 총 10가지 미션을 매주 2가지씩 부여해 가장 높은 기록을 낸 게이머를 디노킹으로 선정,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금일(18일)부터 '컬러닉네임', '특별한 입장', '대기방 꾸미기', '캐릭터 얼굴 바꾸기' 등 총 5종의 캐시 아이템을 아이템 샵에서 선보인다. 게임 외적인 재미요소를 선사할 캐시 아이템 가운데 특히 캐릭터 얼굴 바꾸기는 계열 캐릭터의 얼굴을 귀여운 공룡 얼굴로 바꿔주어, 상대방으로 하여금 자신의 계열을 속일 수 있어 심리전을 더욱 강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대기방 꾸미기와 특별한 입장 아이템은 기존의 강하고 멋진 공룡으로 대표되던 게임의 그래픽에 특별한 재미를 더해준다. 이 밖에도 경험치와 디노 획득을 상승시켜주는 아이템도 추가된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추지연 PM은 "이번에 추가되는 캐시 아이템들은 그래픽적 재미를 주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게임에 신선함을 부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팀전과 함께 게이머들이 기다리는 공룡의 업데이트도 곧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노마키아 홈페이지 (www.dinomach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