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 국내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lizzard Entertainment Korea, www.blizzard.co.kr)가 다중 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두 번째 확장팩, 리치 왕의 분노를 출시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에서 게이머들은 춥고 접근이 어려운 노스렌드 대륙으로 여행하게 된다. 이 곳에는 아제로스 대륙의 모든 생명을 멸종시킬 계략을 세우고 있는 악의 화신 리치 왕이 된 아서스 메네실이 기거하고 있다. 게이머들은 새로운 구역과 던전을 탐험하고, 새로운 기술과 능력을 습득하면서, 공성 차량과 파괴 가능한 건물들을 통해 새로운 개념의 플레이어간의 전투(PvP)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첫 번째 영웅 클래스인 '죽음의 기사'의 강력한 힘을 사용하여 아서스의 스컬지 부대에 맞서 싸우면서 노스렌드의 비밀들을 풀어 나가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2004년에 발표된 이 후 전 세계 1천1백만 명 이상의 유료 가입자를 가진 세계 최고의 가입자 기반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수행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8개의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한국을 비롯하여 북미, 유럽, 중국, 호주, 뉴질랜드,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칠레, 아르헨티나, 대만, 홍콩 그리고 마카오 지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는 윈도우 XP/비스타 또는 매킨토시에서 실행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확장팩 공식 웹사이트(http://www.worldofwarcraft.co.kr/wrat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