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이 지지하는 슬랩샷 서포터즈 모집

넥슨(대표 권준모)은 누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슬랩샷 언더그라운드'의 오픈을 앞두고 '슬랩샷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슬랩샷 서포터즈의 서포터즈 모집 규모는 총 20명이며, 넥슨 회원이면 누구나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게이머는 앞으로 게임의 대내외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되며, 게임 및 게시판의 도우미, 신규 업데이트 내용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게이머는 오프라인 행사 시 우선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상품권(1만원 권) 및 소정의 선물과 함께 게임 내에서도 서포터즈 전용 엠블렘과 전용의상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인기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소재와 결합시킨 스포츠 액션 게임으로, 오는 27일 오픈을 앞두고 지난 20일부터 최종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랩샷 언더그라운드 홈페이지(slapsho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