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슬랩샷'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누믹스엔터테인먼트(대표 최성욱)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스포츠 온라인게임 '슬랩샷 언더그라운드'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12월18일까지 총 3주간 실시되는 오픈 기념이벤트는 총 세가지로, 게임 내 일정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슬랩샷 게임 내 '매니저시스템'을 통해 국내 유명 업체들과 매니저 계약을 맺은 게이머들 중 3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매니저시스템은 6레벨 달성 게이머가 특정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추가보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으로 현재 '푸마', '브라운아이드걸스'(내가네트워크)와 계약을 맺을 수 있다.

또한 15레벨과 20레벨 달성한 게이머 중 각각 3명, 20명을 추첨해 '아이리버 MP3플레이어'와 '해피머니 상품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중 최다 경기 참여자에게는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3'를 선물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누구나 쉽게 해결할 수 있는 게임 내 '미션 튜토리얼'을 수행한 게이머 중 10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급한다.

인기 여성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슬랩샷'은 '언더그라운드 문화 콘텐츠'를 '하키'라는 소재와 결합시킨 스포츠 액션 온라인게임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랩샷언더그라운드 홈페이지(slapsho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