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다이야기, 겨울 시장 겨냥한 빅3 업데이트 실시

맥스온소프트(대표 신인경)는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아스다 이야기에 아이템 제련시스템, 옵션 이식 시스템, 밸런싱 조정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해피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제련 시스템은 사냥, 채굴, 분해 등을 통해 얻은 재료를 가지고 아이템을 생산하는 시스템으로, 크게 장비, 아이템, 원재료 제조로 나누어지며, 아이템을 분해해 제련에 필요한 아이템을 얻는 분해 시스템도 포함하고 있다.

다음으로 아이템 옵션 이식 시스템은 옵션은 좋지만 사용할 수 없는 아이템의 옵션을 추출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아이템에 그대로 이식할 수 있는 아이템 업그레이드 시스템이다.

마지막으로 일반 필드의 아이템 드랍 율을 높이지고, 몬스터 공격력을 낮추어주면서 장비 가격을 하향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실시하고 있는 해피 타임 이벤트는 겨울 내내 지정된 시간에는 경험치 2배에서 최고 4배까지 올라가는 이벤트이며, 평일 7시, 11시이며 주말은 오후 3시, 8시, 11시에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스다 이야기 홈페이지(asda.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