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온, 다양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실시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의 게임 포털 한빛온에서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6일부터 1월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는 오는 23일부터 1월6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사냥을 통해 몬스터에게 랜덤으로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데, 이벤트 아이템은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인 루돌프 펫, 루돌프 코스튬, 천사 링 머리띠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 퍼즐 행운 쿠폰 이벤트에서는 행운쿠폰으로 퍼즐을 모으면 산타 코스튬과 같은 아이템을 증정하고 경품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대 25개까지 모을 수 있는 퍼즐을 모두 모은 게이머들은 스페셜 도전을 할 수 있는데, 도전에 성공한 게이머들에게는 깜짝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네오스팀에서는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겨울 이벤트가 실시된다. X-Mas 낱말 카드 맞추기 이벤트에서는 필드에서 등장하는 이벤트 몬스터 및 보물상자에서 X, M, A, S의 카드를 수집해 NPC에게 가져가면 랜덤 선물상자와 산타복장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산타 몬스터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통해 콜로세움에서 나타나는 산타 몬스터에게 산타복장 및 신규 머신코어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배틀 필드에서 배틀 선물상자를 획득해 신규 코어 머신 및 리커버리 포션, 산타 복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신나게 배틀 필드를 즐겨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탄트라에서는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산타 도둑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산타 도둑단은 나무와 종, 리본 등의 크리스마스트리 소품과 순금 핸드폰 줄, MP3 플레이어, 문화상품권이 들어있는 산타의 봇짐을 드랍한다. 또한, 게임에는 서비스 최초로 변신아이템이 등장, 변신 아이템을 사용하면 자신의 캐릭터가 산타 도둑으로 변신하는 시스템도 추가됐다.
온라인게임 팡야에서는 이달 16일부터 30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리얼 마이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구와 경험치를 상승시켜주는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홀컵에서 드롭하는 크리스마스 양말을 모아 다른 아이템과 조합하면 스웨터, 루돌프 코스튬 및 리얼 마이룸에서 사용하는 난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하루에 한 번씩 난로를 사용하는 게이머들에게는 경험치를 상승시켜주는 고구마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루시아의 신규 의상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의상을 판매하고, 레어 아이템인 눈꽃 의상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빛온 오디션에서는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서 얻은 빨간 양말을 오디션 타운에 장식하면 LG XPION PC, 아이팟나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씨너스 커플 영화권 등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는 크리스마스 기념 세일 이벤트를 실시, 일주일 동안 신상품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각의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