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 서비스 6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은 자사에서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에서 오는 12일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기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2002년 12월12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프리스톤테일은 FULL 3D 그래픽과 개성 있는 5등신 캐릭터, 1세대 MMORPG에 걸맞은 게임성으로 2002년 4월 문광부 주최 이달의 우수게임, 2003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온라인 게임 우수상, 프로그래밍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오픈 당시 동시접속자 6만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에 성공한 프리스톤테일은 현재 국내 누적회원 500만명을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게임성과 인기를 바탕으로 2002년 중국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 일본, 필리핀, 대만, 브라질 6개국과 글로벌 서버에서 전세계 게이머들이 함께 즐기는 스테디셀러 게임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예당온라인 사업본부장 박재우 이사는 "지난 6년간 프리스톤테일과 함께한 게이머들 덕분에 이렇게 사랑받는 장수 게임이 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게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6살 생일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매일 오후 8시~10시까지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MP3, USB 등을 선물하고, 오는 24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선물상자를 통해 게임 아이템 얻을 수 있다. 또한 재미있는 생일 축하 멘트를 이벤트 페이지에 올려 추천을 많이 받으면 인기 캐쉬 아이템을 지급하고 프테 마니아인 이유를 게시판 올린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아이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6주년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홈페이지(kr.priston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